keyboard_arrow_up
keyboard_arrow_down
keyboard_arrow_left
keyboard_arrow_right

I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 I KBS2 드라마 [안녕? 나야!]로 드라마 사업 진출

‘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’(이하 에이스메이커)는 KBS 새 수목드라마 ‘안녕, 나야(극본 유송이, 연출 이현석)’를 통해 드라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. 이로써 에이스메이커는 영화 투자∙배급 뿐 아니라 드라마 사업까지 사업영역을 확장하며 종합 컨텐츠 기업으로 한발 더 나아가게 됐다.

에이스메이커는 2018년 설립된 이후 <변신> <블랙머니> <악인전> 등 다양한 영화를 투자, 배급해 2019년 한국영화 배급사 시장점유율 5위에 오르며 출범과 동시에 업계의 주목을 모은 신생 투자배급사로 2021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<원더랜드> <노량> <승부> 외 다양한 라인업을 보유하고 있다.

이와 같이 영화업계에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에이스메이커는 드라마 ‘오늘의 탐정’, ‘초면에 사랑합니다’ 등 웰메이드 콘텐츠를 만들어 온 제작사 비욘드제이와 함께 드라마 [안녕? 나야!]를 공동 제작하며 드라마 사업에 본격 진출한다. KBS 2TV 수목드라마 [안녕? 나야!]는 판타지 성장 로맨틱 코미디로 바람 빠진 공처럼 이리저리 치이던 37세의 어느 날, 17세의 내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다. 최강희, 김영광이 주연을 맡은 [안녕? 나야!]는 2월 17일 KBS 2TV에서 첫 방영할 예정이다.

한편 에이스메이커는 다양한 원작 및 오리지널 IP를 드라마로 자체 제작하는 사업 계획을 함께 밝히며 본격적으로 드라마 사업 확장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.